(2012-07-17) 북한에도 스크린 골프 등장?

(2012-07-17) 북한에도 스크린 골프 등장?


 


북한에도 스크린 골프 장치가 설치돼 운영되고 있다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jteig‘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외국인이 유튜브에 북한 게임장이라는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외국인은 지난 4월 북한 평양을 방문해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북한 게임장 동영상은 실제 게임장은 아니고 외교관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술집에 마련된 것들입니다.


 


동영상 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4h-YgudK0l4


 


동영상에는 미니 농구 게임, 자동차 운전 게임기 등이 등장하고 있으며 한쪽에서는 북한 여성으로 추정되는 종업원이 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 특이한 것은 스크린 골프가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다수의 외국인들이 스크린 골프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있습니다.


 




영상에 나온 스크린 골프 장비가 해외에서 수입한 것인지 자체개발한 것인지는 영상으로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북한에는 스카이골프라는 스크린 골프 개발 업체가 있으며 이들은 지난 2009년 베이징 골프쇼에도 참가했다고 합니다.


 


북한의 스크린 골프는 영상에서 보는 바와 같이 북한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타임스 강진규 kjk@dt.co.kr


 


 


 

글쓴이

wingofwolf

디지털 허리케인(Digital hurricane)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진규 기자의 블로그입니다. 디지털 허리케인은 진짜 북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2007년 11월~2015년 9월 디지털타임스 기자, 2016년 6월~현재 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기자, 인하대 컴퓨터공학부 졸업, 동국대 북한학과 석사과정 중

2 thoughts on “(2012-07-17) 북한에도 스크린 골프 등장?”

댓글 남기기

WordPress spam blocked by Clean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