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현시기 가장 걸출한 정치가”

 


 


(2015-01-26) 북한 “김정은 현시기 가장 걸출한 정치가”


 


 


북한이 김정은을 가장 위대하고 걸출한 정치가라고 찬양하고 나섰습니다.


 


대북소식통에 따르면 북한 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1월 26일 “세계 진보적 인류가 김정은 원수님을 현시기 가장 걸출한 정치가로 높이 칭송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북한은 독일의 단체가 김정은을 찬양하고 있다며 이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민족끼리는 김정은의 정치가 현시대 가장 위대하면서도 노숙하고 세련된 정치라고 할 수 있다며 김정은 정치에 3가지 특징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한은 첫번째로 김정은 정치가 철학적 사색으로 정화된 정치라며 영도자와 군민의 정치사상적 통일과 막강한 군사력, 위력한 경제력을 지닌 강성국가를 건설하는 것이 김정은의 정치이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북한은 김정은의 정치가 결심이 확고하고 신념이 투철한 정치라고 주장했습니다. 셋번 째로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신묘한 정치가 김정은 정치의 특징이라고 북한은 밝혔습니다.


 


이런 북한의 주장은 김정은에 대한 찬양을 노골적으로 드러낸 것입니다. 올해 들어 북한은 김정은 우상화와 찬양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북한의 이런 찬양을 더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강진규 기자 wingofwolf@gmail.com


 

글쓴이

wingofwolf

디지털 허리케인(Digital hurricane)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진규 기자의 블로그입니다. 디지털 허리케인은 진짜 북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2007년 11월~2015년 9월 디지털타임스 기자, 2016년 6월~현재 머니투데이방송 테크M 기자, 인하대 컴퓨터공학부 졸업, 동국대 북한학과 석사과정 중

댓글 남기기